from My Self./└ Travel 2010. 2. 13. 21:45

- 저번 이야기
짧게 할께요ㅎㅎ
아까 잠깐의 연습을 하고..
드디어 도착한 중급 슬로프
여기서 잠깐 끊고, 시작하는 이야기...

이제 남은건 얼마나 넘어질지와(...)

실력이 느는것 뿐~!!

그럼 제가 리프트를 타고 댕기며
열심히 찍은 사진들이에요~^^
모두 잘 봐주세요~~~~~(좀 많아요..;;스크롤 압박 주의)











































여기부턴...제 사진 퍼레이드..ㅋㅋ
(찍사여서 이렇게 안하면 제 사진이 없어서..ㅠㅜ)


















잘 보셨어요??ㅎㅎ
앗! 언제 찍혔지??
라고 생각하신분들도 계시지 않을까란 생각이 문득 드네요...;;
그래도 열심히 찍은거니 지워달란 말은 되도록이면...ㅠㅜ

이제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지면서
올라오신 분들의 독사진을 찍어드렸어요 ^^
독사진 잘 나왔나요???ㅎㅎ

p.s. 혹시나 보시고 사진 필요하신 분들은 말씀해주세요~~
제가 원본 사진 드릴께요~


















그.리.고 09들끼리 같이 모여서 찍은 사진~~
09들끼리 같이 찍은 사진은 이거 하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확실히 얼굴이 어려보이네요...ㅠ 한 학번 차인데에...ㅠㅠ)

ps. 이거 필요하면 원본사진 줄테니
   말해~~ㅎㅎ





와.....사진 엄청 많네요....ㄷㄷ
할수없이....3부를 늘려야 겠군요;;

이제 오전 열심히 탔더니
배가 고프네요....
그래서 다같이 점심 먹기로 결~정~~!!


(이건 회의하는 모습ㅋㅋ)



그럼 일단 모여야 겠죠??
이건 모이는 장면ㅋㅋ




자...드디어 다 모였습니다~~^^
그럼 이제 점심을~~~................
라고 하고 싶지만 너무 길어져서....;;
점심 먹는건 다음 이야기에서...ㅎㅎ

그럼 점심 먹으러...Go~~!!

다음 이야기는
오전만 탔는데도 꽤 지친 우리들..
하지만 점심먹고 힘내서 오후도 타러가야죠...ㅎㅎ
다음은 그 이야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