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y Self./└ Travel 2010. 2. 12. 21:02

- 저번 이야기
어제 야간을 이용해 열심히 보드를 배운 우리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때마다 제곱(...)으로 늘어나는 엉덩이의 통증을 뒤로하고,
오늘, 드디어 제.대.로.된 슬로프에서 보드를 타게 되었다!!
과연 우리들은 탈 수 있을까??..........


아침에 보드를 타기 위해 일찍 일어난 우리들...
준비를 하고, 잠깐의 짬을 이용해 장난을....







그리고.....드디어 본격적인 보드를 타러.......출. 발~~!!!

리프트 끊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9시에 여는 슬로프임에도 9시30이 다 되서야 스키장에 도착한 우리들...ㅠㅜ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주간이 끝나기 전까진 시간이 많이 남았다는것~!!

따라서...일단 가장 경사가 낮은 초급으로 출발~!!



하.지.만.....겨우 도착한 초급 슬로프는 경사가 너무 낮았다...OTL
왜 그런가 봤더니 여긴 건물로 인공적으로 만든 경사..;;
이미 한번 타본 형들이 여긴 너무 경사 낮다고 해서
그냥 바로 중급(!!)으로 가기로 결정!!
따라서 다시 돌아가는 우리들....ㅠㅜ








하지만..저 멀리 보이는 중급은 어제 연습한 곳보다 경사가 좀 쎈것 같다..;;
그래서 좀 연습을 하고 가기로 결정..!!
어제 연습한 곳으로 올라갔다  ^^

ps. 그리고...이건 연습하면서 찍은 사진들~^^














이렇게 연습을 마치고...
드.디.어 제대로 된 중.급. 슬로프Go~~!!







그렇게 도착한 중급자 슬로프....드디어 리프트를 타는구나...ㅠㅜ
어제 계속 걸어 올라간던 기억이 떠올라서 눈물이...ㅜㅠ
그럼 리프트를 타고..위로~~!!







그렇게 올라가는 도중...포착한 충돌사진!!
그 현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





ㅋㅋ뭐 이런일을 뒤로 하고....드디어 도착한 정.상(?)~~~
이미 보드를 신고 계신 분들...ㅎㅎ




이제 저도 보드를 타야겠죠??

그럼....이제부터는
보드를 타시는 동안 제가 찍은 사진들이에요~^^
그럼....갑디나아~~~Go!!

다음 이야기는
제가 페이지가 너무 길어져서 오전 보드타는 이야기 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