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My Self./└ Review ^^ 2013. 8. 24. 00:15

전에 라즈베리 구입기 라는 이름으로 라즈베리파이를 먹기위한 준비물들을 적은 글을 올렸었는데


거기서 나온 알루미늄 케이스의 자세한 리뷰를 남겨놔야 할것 같아 따로 이렇게 적을께요


먼저 구입 링크는 요기. 였는데...지금가보니 품절이네요 ㄷㄷ


그래도 리뷰를 써야되니...쓸께요.





짜잔~~이게 바로 간지나는 RED 알루미늄 케이스에요. 멋있죠???

2만 얼마네 샀는데 이정도 퀄리티면 충분히 돈 값을 하는 것 같아요.


그럼 내부를 한번 볼까요???




살포시~열어주면 안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옆에 보이는 나사를 이용해 뚜껑을 고정시킬 수 있답니다.


좀더 안을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안에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라즈베리파이에는 두개의 구멍이 뚫려있는데 해당 구멍에 맞게 나사 구멍이 있어요.


그걸 이용해 깔끔하게 고정시켜주면 된답니당 ㅎㅎ


그럼 마지막으로...정면샷 한번 볼까요??





짜잔~~(뒤에는 신경쓰지마세요;;ㅋㅋ)


이 알루미늄케이스에 라즈베리파이를 장착하고 사용해보니 라즈베리파이의 열이 케이스로 잘 전달되는것을 볼 수 있었어요.

금방 따끈따끈 해지더라고요 ㅎㅎ

라즈베리파이에 방열판만 달려있다면, 굳이 쿨러를 달지 않아도 충분히 열 방출이 될 것 같네요.


비록 잠시 판매중지 되었지만, 나중에 다시끔 판매재게 하였으면 좋겠네요.


또 이런 멋진 케이스가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